국내 최대 규모 골프아카데미인 잭니클라우스골프코리아(대표이사 윤홍범, 이하 JNGK)는 지난 8월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10개 지점 소속 프로 60여명을 대상으로 2019 프로 정기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높은 품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의 지속적인 실력향상을 목표로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이 이뤄졌다.
JNGK는 2004년부터 16년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소속 프로 중 레슨에 정통한 테크니컬 어드바이저 프로들과 미국 본사에서 초빙한 테크니컬 디렉터인 더그 로버츠가 강사를 맡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교육 첫째 날에는 신입 프로들을 대상으로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교육철학’과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있었고, ‘골프피트니스’ ‘티칭도구의 종류 및 활용법’ ‘V1(트랙맨) 및 다양한 장비를 통한 스윙분석 및 활용법’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둘째·셋째 날에는 잭니클라우스 골프철학을 계승한 마이크 말라스카의 이론을 기본으로 한 교육이 진행돼 참여한 소속프로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숏게임장에서 진행된 어프로치, 퍼팅 등 숏게임과 벙커샷 등의 트러블 샷에 대한 이론과 실기를 병행한 프로그램에는 강사와 교육받는 프로들이 함께 직접 참여해 다양한 질문과 토론이 있었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지난 5월 문을 연 청주 스카이21 아카데미 소속 프로와 새롭게 아카데미 개설 의뢰를 받은 진주 남강(원)골프클럽 관계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잭니클라우스골프코리아는 ‘골프교육·골프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갖고 전국 네트워크의 프리미엄급 아카데미를 기반으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2014·2015·2016 이데일리 KLPGA 골프대회는 물론 국내 유수 대기업들이 개최하는 각종 골프대회 기획 및 운영, VIP 골프마케팅 등의 특화된 시스템을 구축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최고의 골프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내 최고의 골프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전문 강사진의 특별한 골프레슨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게 ‘JNGK 유튜브’ 채널을 개설, 골프의 대중화에 한발 더 다가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