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지케이

2016 JNGK 13기 지도자과정 및 미국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초청 정기교육 [JTBC 방송보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2-11 14:32 조회1,201회

본문

2016 JNGK 13기 지도자과정 및 미국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초청 정기교육

 

국내 최대규모의 골프아카데미인 JNGK (대표이사 윤홍범)는 지난 8 24(부터 26()까지 JNGK 골프아카데미 10개 지점 소속 인스트럭터 70명을 대상으로 워커힐 골프센터에서 13기 지도자과정 및 미국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초청 정기교육을 진행하였다.

 

JNGK 정기교육은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높은 품질의 골프교육을 제공하기 위해서 인스트럭터들을 재교육하는 시스템으로 레슨프로들에게는 국내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수준 높은 교육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2003년부터 시작해서 올해로 14년째 진행하고 있으며올해 교육은 미국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교육 디렉터인 Donald Thaddeus Britschgi와 JNGK 테크니컬 디렉터 김회군 프로, 테크니컬 어드바이저 임연석 프로 등이 진행하였다.

 

교육1일차에는 JNGK 교육철학과 골프 휘트니스’, ‘티칭도구의 종류 및 활용법’, ‘V1스윙분석 및 활용법 & 고객관리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2, 3일차에는 미국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교육 디렉터 Donald Thaddeus Britschgi 의 진행으로 교육철학, PGA 정통이론스윙이론숏게임 등 다양한 강의가 이루어졌다..

 

JNGK는 ‘골프교육골프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전국 네트워크의 프리미엄급 아카데미를 기반으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2014, 2015, 2016이데일리 KLPGA 골프대회는 물론국내 유수의 대기업들이 개최하는 각종 골프대회의 기획 및 운영, VIP 골프마케팅 등의 특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최고의 골프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最古·最高)의 골프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하게 굳혔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