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지케이

JNGK 워커힐골프센터, KSPO 45001 인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2-17 09:46 조회2,016회

본문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시설 안전경영 인증제도…골프 업계에선 처음


확대이미지
JNGK가 운영하는 워커힐골프센터가 골프업계 최초로 KSPO 45001 체육시설 안전경영 인증서를 받았다(왼쪽 세번째가 JNGK 윤홍범 대표).



(주)JNGK(대표 윤홍범/잭니클라우스골프코리아)는 지난 1월29일 자사가 운영하는 워커힐골프센터가 골프연습장 업계 최초로 KSPO 45001 체육시설 안전경영 인증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실시하는 체육시설 안전경영 인증제는 체육시설 안전관리 수준 및 활동이 우수한 체육시설을 발굴해 인증하고, 이를 다른 체육시설 운영기관으로 확산해 자율적인 안전관리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전국 8만여개의 체육시설 중 최종 7개 기관이 이번 인증을 받았으며 그 중 6개 기관은 공공체육시설이고 JNGK 워커힐골프센터만이 민간 체육시설로는 유일하게, 또 골프연습장 및 골프업계 관련 업종으로도 유일하게 인증을 받았다.

워커힐골프센터는 2003년 11월 개장해 16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3개층 70여 타석과 파3 숏게임장 시설을 갖고 있다. 또 JNGK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골프 레슨을 제공하고 있는 골프연습장이다.

(사)한국골프연습장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주)JNGK 윤홍범 대표는 “골프연습장 업계 전반에 안전경영 의식을 고취시키고, 이용자들이 더 쾌적하고 안전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골프산업이 다소나마 활성화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 골프산업신문(http://www.golfin.co.kr)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